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앤트맨과 와스프 스토리가 없네..ㅎ
    영화 후기 2018. 7. 4. 18:27

    역시나 본 영화는 많지만, 쓰고 싶을 때만 오는 기분이 드네요 ㅎㅎ

    이번에 친구가 앤트맨과 와스프 시사회에 당첨이 됐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제가 마블의 한 팬 하다 보니

    엄청 기대를 하고 갔답니다 ㅋㅋ

    제가 요즘 학원 다니고 있는데 정말 힘든데,

    앤트맨과 와스프 시사회 갈 생각하니까 하루종일 행복하더라구요 ㅋㅋ

     

     

     

     

     

     

    아무튼 시간은 7시 30분까지는 티켓을 수령해야 하고

    영화 시작시간은 8시였어요.

    친구가 티켓을 받아야 하는데

    웬걸... 갑자기 무슨 계약서 쓴다고 늦게 출발했다고 하더라구요 ㅠ

    그래도 제가 가서 친구 문자 보여주고... 땀나도록 이래저래 해서

    결국엔 생각보다 좋은 위치에서 앤트맨과 와스프 영화를 볼 수 있었답니다.

     

     

     

     

     

     

    음.. 재밌었어요.

    근데 스토리는 정말 별로 없더라구요.

    다음 어벤져스를 위한 밑밥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웃기기는 웃긴데, 마블같지 않은 유머코드랄까;;

    그냥 코믹 영화를 보는 것 같았어요.

    (약간 유머를 남발하는 느낌도 들었고...)

    아마 마블 팬 중에서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느낌이에요.

     

     

    아니면 제가 데드풀2를 너무 재밌게 봐서

    상대적으로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 건 아닐까 생각도 드네요

     

     

    가장 중요한 쿠키영상!!

    쿠키 영상은 2개가 있어요

    첫번째 쿠키 영상은 비교적 빠르게 나오고

    두번째 쿠키 영상은.. ㅎㅎ 제일 마지막에 나온답니다.

     

     

    시사회 갔을 때 앤트맨 수트를 입고온 분을 봤는데

    열정이 정말 대단해 보이시더라구요~!

    영화는 기대치 보다는 낮았지만

    마블 팬이시라면 무조건 보세요.

    재미로 보고, 의리로 보고, 떡밥 해석하기 위해서 보고 등등

    봐야 할 이유는 참 많죠 ㅋㅋㅋ

     

     

     

     

     

     

    아! 그리고 이번에 시사회에 가니까

    영화표와 무슨 카드 같은 걸 주더라구요

    뭔가 했더니 마블 퓨쳐파이터라고

     

     

     

     

     

     

    핸드폰 게임 어플리케이션이 있는데

    그 게임 캐시인 다이아몬드 1000개 쿠폰이더라구요

     

     

    쿠폰 등록 하는 방법

     

     

     

     

    [설정] - [설정] 클릭 하면 아래 화면이 뜨는데요,

     

     

     

     

     

     

    쿠폰이라는 버튼을 누르면

     

     

     

     

     

     

    이 화면에서 넷마블 이벤트 쿠폰 이라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쿠폰 시리얼 입력하는 곳이 나와요.

     

     

     

     

     

     

     

    짜잔~~

    다이아몬드라고 했는데 수정이었네요 ㅋㅋㅋㅋ

    잠깐 하기는 했지만

    겜알못...이라...

     

     

    저는 친구것까지 뺐어서 ㅋㅋㅋㅋ

    제거에 등록하려고 했는데

    계정마다 쿠폰은 1개밖에 적용되지 않나봐요 ㅠㅠ

    과한 욕심은 금물입니다 ㅠㅠ

     

     

     

     

     

     

     

    그럼, 영화 재미있게 보시고, 즐거운 문화의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